CELINO STORY회사소개

CELL INNOVATION1위1위의 만남

줄기세포 연구 1위 메디포스트와, 여행업계 1위 하나투어가 합작하여
생명 과학 화장품 전문 기업 CELINO를 출범했습니다.
CELINO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뛰어난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
차세대 바이오 코스메틱 전문 기업이라는 Cell Innovation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.

  • CELINO의 CI 워드마크는,
    심플하고 세련된 서체를 기반으로 맨 앞글자인 C와 마지막 글자인 O를 나누어
    세포의 분열과 재생을 통한 새로움을 창조한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.

  • CI의 레드와 화이트 컬러의 캡슐 모양 그래픽은
    셀리노의 핵심 역량인 도전, 혁신, 열정을 상징하며,
    역동적이며 빠르게 달려나가 시장을 이끌겠다는 우리의 의지를 나타냅니다.

  • CELL TRAINING

    CELINO는 피부 건강을 되돌리는 줄기세포 배양액 NGF37 과
    피부 젊음을 충전해주는 영양 컴플렉스 NGF37-BE 의 듀얼 액션으로
    피부 깊숙한 곳부터 건강해지는 피부 기초 체력 케어_셀 트레이닝을 선보입니다.

  • celltraining

Store

셀리노의 화장품은 SM 면세점 서울점과 공항점, 온라인, 홈쇼핑, 전문 피부과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SM 면세점 서울점
  • SM 면세점 공항점
  • 온라인몰
  • 홈쇼핑
  • 전문피부과
매장이미지